본문 바로가기
이슈 & 뉴스/세상사

더불어민주당, 다음과 네이버 뉴스 공급 폐지 어때?

by 주인장 바뭉바 2021. 5. 28.
반응형

오늘 아침부터 아주 재밌는 기사를 보았다. 글 쓸 거리를 던져 준 더불어민주당 및 이용빈 민주당 의원에게 감사를 표한다.

 

https://www.hankyung.com/politics/article/202105275895i

 

與 "네이버·다음의 뉴스 공급 폐지하는게 어떻겠는가"

與 "네이버·다음의 뉴스 공급 폐지하는게 어떻겠는가", 포털 알고리즘 공청회 개최 與 "뉴스추천 없애고 단순 검색 기능만 남겨놓자"

www.hankyung.com

 

 

위의 사례들이 바로 최근 떠오르는 국힘 당대표 후보 이준석이 말하는 기본 소양 없는 것들이 의원뱃지를 달아 발생하는 일이다.

 

 

 

사실 개인이 저렇게 무식할 순 있다. 얼추 사람들을 모아놓으면 가우스 분포에 의해 양 끝단은 발생하기 마련. 똑똑한 놈들도 있는 반면, 무식한 놈들도 있지. 근데 문제는 무식한 게 아니라 무식한 걸 티내서 당 이미지에 똥칠을 한다는거다. 아래 이은재 사태를 봐라. MS오피스를 왜 마소에서 샀냐고 역정내는 이은재처럼 걸출한 개소리가 나오는거다.

 

 

 

https://www.hani.co.kr/arti/society/schooling/764662.html

 

이은재 “MS오피스를 왜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샀나” 황당 질의

7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커뮤니티에서 이은재 새누리당 의원의 발언이 화제가 됐습니다. 6일 열린 국회 교육문화체육관...

www.hani.co.kr

 

 

가장 큰 문제는 뭐냐면, 당 내부에서 저런 멍청한 소리들이 필터링이 안된 채 계속 흘러나오는거다. 180석을 차지하면 뭐하나, 나오는 게 없는데. 지금 삽질한 게 너무 많아 박용진 의원 같은 애들로 반 수 이상 채워도, 정권 연장 될까말까 하는데, 고작 5년 해먹고 완장 반납하게 생겼네? 완장 반납하면 문재인이랑 조국이 지킬 수 있나?

 

 

권력이라도 있을 때 내 편 감싸고 반대편 의견 뭉갤 수 있는거지, 권력마저 뺏기면 얄짤 없다. 노무현 전 대통령은 왜 자살했나. 박근혜 전 대통령은 왜 감옥에 가 있나. 이명박 전 대통령은 왜 안양교도소에 가 있고. 당연히 잘못했지. 주변인을 관리 못한 죄, 부정을 저지른 죄. 근데 명박이형은 박근혜 때 감옥 안갔잖아? 어쨋든 크게 보면 같은 편이랍시고 카바를 쳐주니까. 그럼 문재인이랑 조국은? 5년 밖에 못해먹었고, 5년 더 해먹어야 우리 편 좀 늘어나서 5년 후 정권 반납하더라도 카바 쳐줄 애들이 있는데, 지금 그게 되나.

 

 

 

 

 

얘네들은 지금 핀트를 못잡는다. 대중들 인식은 점점 진화하는데, 아직도 2020년 이전 개돼지로 바라 보고 있으니, 촛불 시민 이딴 소리나 해대지. 촛불 시민 안에 대깨문만 있었을까? 중도는 없었을까? 왜 더불당에게 불리한 개떡같은 뉴스가 나오는 지를 파악하지 못하니 저런 개소리나 해대고 있는거다. 안타깝다, 안타까워. 조국이 지켜주지 못해 미안해. 문통 지켜주지 못해 미안해. 무식한 소리 내뱉을때마다 즈그 식구들 등에 칼꽂히는건지 모른다. 왜 모를까. 무식하니까. 

 

 

더불당에만 있느냐? 국힘도 질 수 없지! 나경원도 한 마디 했다.

 

http://news.tvchosun.com/site/data/html_dir/2021/05/26/2021052690046.html

 

나경원 "특정계파 뽑히면 尹·安 오겠나" 논란

국민의힘 당대표 후보인 나경원 전 의원이 "특정 계파 당 대표가 뽑히면, 윤석열·안철수가 과연 오겠느냐"고 주장했다. 사실상 당 대표 경선 경쟁..

news.tvchosun.com

 

 

 

https://www.ytn.co.kr/_ln/0101_202105281048452468

 

[황출새]나경원, 이준석 '탐욕 선배들' 발언에 "포용하고 갈 것"

 

www.ytn.co.kr

 

 

더불어민주당 - 국민의힘, 든든하다!

 

정치인들 개소리 할 때마다 월급 삭감 법안 발의하는 의원이 있다면 열렬히 지지해줄텐데.

이준석이랑 박용진 높은자리로 가서 일기토 하는 거 보고 싶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