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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가 8500원 기준, 시총 1600억원 내외.
주요 매출은 열혈강호 온라인 중국, 태국 매출(IP 및 개발은 엠게임이, 퍼블리싱은 베이징 훌리안 징웨이 테크놀러지)
하나씩 짚어본다.
1. 열강, 나이트 온라인 실적성장 → 열혈강호 온라인이 사실상 메인이다. 계약금도 굉장히 많이 증가
2. 신작 강도는 약하다
1) 귀혼M : 잘해야 메이플스토리M 수준이지 않을까
2) M프로젝트 : 키우기류는 한철 장사
3. 23년 실적에서 영업이익이 364억? 가능할까? 열강이 지금 정도의 퍼포먼스를 내고, 신작 2개가 못해도 매출을 150억원 이상은 내야될 것 같은데. 200억원이면 약 16M인데, 가능할까 싶다. 예단할 필요는 없지만, 보통 그 정도가 한계일텐데.
* 참고로 2월 기준 메이플스토리M의 매출은 약 4M이다.
하반기 출시해서 나름 성공을 거둬야 이 수준일텐데 가능할까.
그건 그렇고, 돈을 이만큼 벌면 주주환원을 하거나 주식 소각을 하거나 해야되는데 아무것도 없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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