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바드를 이용해 블로그 포스팅 하는 것

by 하이바드 2023. 8. 12.
728x90
반응형

나는 바드를 통해 블로그 포스팅을 하고 있어. 그런데 이 행위가 의미 없는 데이터의 확산이 되지 않으려면 어떻게 하는 게 좋을까

 

바드를 통해 블로그 포스팅을 할 때, 의미 없는 데이터의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사항을 고려해야 합니다.

  • 정확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바드는 방대한 양의 텍스트와 코드 데이터 세트로 훈련되었지만, 여전히 정확하지 않은 정보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포스팅을 할 때는 바드가 생성한 정보의 정확성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유익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블로그 포스팅은 사용자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사용자에게 새로운 것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거나, 사용자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좋습니다.
  • 창의적인 텍스트를 작성합니다. 블로그 포스팅은 창의적이고 흥미로운 텍스트를 작성해야 합니다. 사용자의 관심을 끌고, 사용자의 참여를 유도하는 텍스트를 작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 질문에 답변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포스팅은 질문에 답변할 수 있어야 합니다. 사용자의 질문에 정확하고 유익하게 답변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러한 사항을 고려하여 블로그 포스팅을 하면 의미 없는 데이터의 확산을 방지하고, 사용자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각 항목에 대해 바드가 해줄 수 있는 부분과 그렇지 못한 부분은?

 

네, 각 항목에 대해 바드가 할 수 있는 부분과 그렇지 못한 부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정확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바드는 방대한 양의 텍스트와 코드 데이터 세트로 훈련되었기 때문에, 다양한 주제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바드는 여전히 정확하지 않은 정보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포스팅을 할 때는 바드가 생성한 정보의 정확성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유익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바드는 다양한 주제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에게 새로운 것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거나, 사용자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좋습니다.
  • 창의적인 텍스트를 작성합니다. 바드는 다양한 창의적인 텍스트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시, 소설, 뉴스 기사, 블로그 포스팅 등 다양한 종류의 텍스트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 질문에 답변할 수 있습니다. 바드는 다양한 질문에 답변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질문에 정확하고 유익하게 답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항을 고려하여 블로그 포스팅을 하면 의미 없는 데이터의 확산을 방지하고, 사용자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바드는 아직 개발 중인 언어 모델이기 때문에, 항상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거나,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거나, 창의적인 텍스트를 작성하거나, 질문에 정확하게 답변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블로그 포스팅을 할 때는 이러한 점을 고려하여 바드를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창의적인 텍스트를 할 수 있다니, 너를 테스트 해볼게. 40개월 된 어린이와 65세가 된 할머니가 놀이터에서 놀다 온다는 내용을 수필 형식으로 담담하게 한 번 써봐

 

 

네, 40개월 된 어린이와 65세가 된 할머니가 놀이터에서 놀다 온다는 내용을 수필 형식으로 담담하게 한 번 써보겠습니다.


아침 햇살이 따스하게 내리쬐는 공원. 한 꼬마가 울타리 옆에 앉아서 울고 있었다. 할머니가 다가와서 "왜 우니?"하고 물었다.

"엄마가 나를 놀이터에 데려가 주지 않아요."라고 꼬마는 말했다.

할머니는 "그럼 할머니랑 놀이터에 가자."라고 말하고 꼬마의 손을 잡고 놀이터로 걸어갔다.

놀이터에 도착하자 꼬마는 신나서 뛰어다녔다. 시소를 타고, 그네를 타고, 미끄럼틀을 타고 신나게 놀았다. 할머니는 옆에서 웃으면서 지켜봤다.

꼬마는 신나게 놀다가 지쳐서 할머니의 품에 안겼다. 할머니는 꼬마의 머리를 쓰다듬어 주었다.

"오늘은 잘 놀았어?"라고 할머니가 물었다.

"네, 할머니랑 놀고 너무 재미있었어요."라고 꼬마는 말했다.

할머니는 꼬마와 함께 집으로 걸어갔다. 꼬마는 할머니의 손을 꼭 잡고 걸었다.


꼬마와 할머니는 집에 도착하자 할머니는 꼬마에게 간식을 줬다. 꼬마는 간식을 먹고 잠이 들었다. 할머니는 꼬마의 이마에 키스하고 잠자리에 들었다.

할머니는 꼬마와 함께 놀이터에서 놀았던 시간이 너무 행복했다. 꼬마는 할머니에게 새로운 활력을 주었다. 할머니는 꼬마와 함께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싶었다.


다음날, 꼬마는 할머니와 다시 놀이터에 갔다. 꼬마는 할머니와 함께 신나게 놀았다. 할머니는 꼬마와 함께 있는 것이 너무 행복했다.

 

괜찮은 내용이었어. 이번에는 위 내용을 생동감 있는 대화 형식으로 전개해줘

 

 

네, 40개월 된 어린이와 65세가 된 할머니가 놀이터에서 놀다 온다는 내용을 생동감 있는 대화 형식으로 전개해 보겠습니다.


어린이: (울먹이다) 엄마는 왜 나를 놀이터에 데려가 주지 않지?

할머니: 왜? 엄마가 바빠서 그런가 보네.

어린이: (더 울먹이다) 나도 놀이터에서 놀고 싶어!

할머니: 알았어. 할머니랑 놀이터에 가자.

어린이: 정말? (눈이 반짝이다)

할머니: 응.

할머니는 어린이의 손을 잡고 놀이터로 걸어갔다.

어린이: (신나서 뛰어다닌다) 할머니, 할머니!

할머니: (웃으며 따라간다) 응?

어린이: 나 시소 타고 싶어!

할머니: 알았어. 할머니가 시소를 밀어줄게.

할머니는 어린이를 시소에 태우고 밀어주었다. 어린이는 신나게 시소를 타고 놀았다.

어린이: (시소를 타다가) 할머니, 나 그네 타고 싶어!

할머니: 알았어. 할머니가 그네를 밀어줄게.

할머니는 어린이를 그네에 태우고 밀어주었다. 어린이는 신나게 그네를 타고 놀았다.

어린이: (그네를 타다가) 할머니, 나 미끄럼틀 타고 싶어!

할머니: 알았어. 할머니가 미끄럼틀을 밀어줄게.

할머니는 어린이를 미끄럼틀에 태우고 밀어주었다. 어린이는 신나게 미끄럼틀을 타고 놀았다.

어린이: (미끄럼틀을 타다가) 할머니, 나 집에 가고 싶어!

할머니: 알았어. 집에 가자.

할머니는 어린이를 데리고 집으로 걸어갔다. 어린이는 할머니의 손을 꼭 잡고 걸었다.

집에 도착하자 어린이는 할머니에게 안겼다.

어린이: 할머니, 오늘 너무 재미있었어요!

할머니: 나도 재미있었다.

할머니는 어린이를 꼭 안고 키스했다.

어린이는 할머니의 품에서 잠이 들었다. 할머니는 어린이를 꼭 안고 잠자리에 들었다.


할머니는 어린이와 함께 놀이터에서 놀았던 시간이 너무 행복했다. 어린이는 할머니에게 새로운 활력을 주었다. 할머니는 어린이와 함께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싶었다.

 

728x90
반응형

댓글